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추천 맛집

(추천 맛집) 물왕저수지 맛집 본가/만두전골 맛집/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물왕저수지의 맛집인 본가

만두전골을 먹어보았습니다.

저희가 먹은것은 4인 가족기준으로 먹었습니다.


여기가 특별한것은 만두의 피가 없다는 것입니다.(완전 없지는 않고 정말 거의 없습니다.)

가격표 입니다

그리고 만두전골을 보면 얼큰 육수와 야채육수가 있는데

나중에 셀프로 육수는 두가지 다 가져다 먹을수 있어요

그래서 2가지 다 맛보고 싶으시다면 처음에는 야채육수를 시켜서 먹고

나중에는 얼큰육수를 넣어서 먹으면 두가지 맛을 다 볼 수 있습니다.

저희는 만두전골 4인분을 시켜서 고기만두 8개 김치만두 8개가 나왔습니다.(1인 고기만두 2개 김치만두 2개)

만두 피가 거의 없는 만두입니다.

김치만두는 사진을 안찍었네요..;;

마지막 칼국수를 끓일 때 고기만두 하나를 풀어서 먹었는데 맛이 더 낳은지는 모르겠네요 ㅋㅋ

다음에는 김치만두를 하나 풀어서 같이 끓여봐야 할것 같습니다^^

10점 만점

제 점수는요.

맛 - 9점

제 기준에서는 맛은 정말 괜찮았습니다. 먹기도 좋습니다. 그리고 옆에 와사비 간장 소스도 있어서 같이 먹으면 맛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고기만두를 좋아하는데 여기는 김치만두도 김치 맛이 강하지 않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김치 향은 나는데 김치보다 다른 속이 더 많이 들어가서 그런거 같아요^^ 그리고 샤브샤브로 야채들과 샤브고기도 먹고 좋습니다.

가격 - 5점

가격이 2020년 1월 1일부터 인상이 되서 9000원에서 10000원으로 인상이 됬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다른 만두전골 맛집과 비교했을 때 만두 갯수가 적고 가격은 높아서 좀 비싸다는 생각은 들지만 만두 피가 없고 거의 만두 속으로만 만든 만두라 속 내용물이 더 많이 들어가서 원가가 좀더 비쌀거라는 생각은 듭니다. 그래도 다 먹고나면 배 부르긴 해요^^

재 방문 의향 - 8점

저는 이번에가 2번째 였습니다. 한번은 친구랑 갔다가 맛있어서 가족들과 한번 더 왔습니다. 그리고 아직도 안먹어본 메뉴가 있어서 또 가보고 싶고 친척들이나 다른 사람들 대접할 때 괜찮을 것 같습니다.

총점 - 8점

드립니다^^

가격이 좀 비싸게 느껴지지만 맛과 이 집만의 특이점(피없는 만두)을 생각했을 때 괜찮은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tip 중요!ㅎㅎ

저는 가서 아무생각 없이 만두 전골 4인분을 시켰는데 가족 4인이 갔을 때는

만두 전골 3인 + 만두 닭강정 + (모자라면 추가로 해물이나 더 먹고 싶은 만두)를 시키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3인이나 4인이나 샤브샤브 야채나 고기, 칼국수 양이 별 차이가 없는 것 같이 느껴졌습니다.

영업 시간 - 평일 10:00 - 20:30(평일기준 오후3:30이후 10명이상 예약가능)

주말 10:00 - 20:00휴무일 없음(단 추석, 구정 이틀씩 휴무)

공휴일 10:00 - 20:00(그 때 공휴일이라 전화해보니 공휴일은 만두가 다 떨어질 수도 있으니 일찍오

라고 했습니다.(저희는 집에서 저녁 7시에 출발해서 7시 반에 도착했습니다.)

늦게 가실 경우 전화를 해보시고 가시길 추천합니다.)

전화번호 - 031-483-0201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