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골목식당)군포역 훈이네 닭꼬치/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군포역에서 골목식당에서 나온

훈이네 닭꼬치를 먹어보았습니다

원래는 바베큐와 막창을 하시던 분인데 메뉴를 바꾸셨네요^^

닭꼬치 개당 2500원

쯔란맛과 마늘맛 2가지 맛이 있습니다

 

 

저는 친구랑 둘이가서 하나하나 달라고 했었는데

쯔란맛 마늘맛 하나하나 달라는 거였는데

아무래도 하나하나 똑같은 맛을 2개 주신 느낌이에요^^;;

 

맛 - 간장과 식초인지 기초 양념 베이스는 둘다 똑같은거 같아요. 그 양념 베이스를 먼져 닭꼬치에 푹 찍고 그 위에 다른 양념가루를 뿌려주시는 것 같아요. 그래서 기본은 짭짤 새콤한 맛이에요. 거기에 쯔란 맛 양념을 뿌려서...음 쯔란 맛이 어떤 맛인지 잘 모르겠는데 기본 양념맛이 쌔서 짭짤 새콤한 맛만 나는것 같았는데..ㅋㅋ비슷한 맛이라고 하면 살짝 베트남 국수중에 분짜소스같은 맛이라고 할까요. 그래서 맛은 나쁘지는 않아요. 그리고 좋았던것은 생고기를 쓰시는건지 고기가 엄청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살짝 아쉬운건 살짝 간이 쌔서 조금 짠느낌이 들었어요.

 

가격 - 2500원

가격은 뭐 그냥 기본 가격인거 같아요^^